본문 바로가기

이건뭐예요

게이머들을 위한 노트북 전용 무릎 데스크 Hover X

게이머들을 위한 노트북 전용 무릎 데스크 Hover X



어느 곳에서든 앉을 수만 있다면 노트북으로 편안하게 


마음껏 피지컬을 뽐내며 게임을 할 수 있는 무릎 책상? 


노트북 다리없는 데스크 입니다


hover x 하버 엑스 실제 사용 사진


실제 사용 모습인데요


소파에 앉아있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어 보입니다


콜오브듀티인가요?


노트북, 마우스 거기에 태블릿까지 완벽하네요 ㅎ



hover x 하버 엑스 실제 사용 예제 무릎 노트북 책상


쇼파뿐 아니라 침대나 심지어 바닥에서도 무리없이


게임을 즐길수 있을 것 같네요



hover x 하버 엑스 모양 생김새


하버 엑스 생김새 사진입니다


노트북을 올려 놓는 곳에 열을 방출하기 위해 팬 모양의 구멍이 뚫려 있고


마우스 놓는 곳은 빌트인으로 자체 붙박이? lol 마우스 패드 제공이네요


보기만 해도 재질이 어떨지 빳빳한 느낌이 옵니다


그 위 쪽에 태블릿을 꽂는 곳인데


저처럼 게임하면서 동시에 영화나 드라마도 보신다면


이거 완벽 그 자체 인대요 ㅋㅋ



hover x 하버 엑스 크기 도면


hover x 하버 엑스 사이즈 도면입니다


가장 잘 맞는 최적화 노트북 사이즈가 13인치와 15인네요



하버 엑스 실제 사용 영상




구매는 아마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음 근데 가격이 126불이면


저렴하진 않네요.. 상당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