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크

듀얼 스크린 스마트폰 AXON M 액손 엠

듀얼 스크린 스마트폰 AXON M 액손 엠



ZTE에서 접이식 듀얼 스크린 스마트폰 액손 엠이 나왔습니다.


일단 저는 바깥으로 접는지 안쪽으로 접는지 그게 궁금했는데


듀얼 스크린 스마트폰 axon m 액손 엠


이렇게 바깥쪽으로 접게 되어있네요.


그럼 스크린 프로텍션은 어떻게..


회사에서도 이 부분을 많이 고민했을거 같은데


스크린 두 개가 만나는 부분을 매끄럽게 처리하기 위해서


어쩔수 없는 선택이였던 것 같습니다.



듀얼 스크린의 장점을 살린 기능을 보자면


1. 듀얼 모드


axon m 액손 엠 스크린 듀얼 모드


멀티태스킹 하기



2. 확장 모드


axon m 액손 엠 스크린 확장 모드


큼직하게 넓게 쓰기



3. 미러 모드


axon m 액손 엠 스크린 미러 모드


같은 영상을 양쪽에서 함께 볼 때


이렇게 하면 한쪽 스크린에 2명씩 해서 최소 4명이


편하게 같은 영상을 즐길 수 있겠네요



4. 전통 모드;


axon m 액손 엠 스크린 전통 일반 모드


접으면 일반 폰처럼 쓸 수 있다는... 지렸구요! ..



5. AXON M 풀 스펙


axon m 액손 엠 사운드 카메라 스펙


axon m 액손 엠 성능 배터리 스펙


듀얼 스피커


20 메가 픽셀 카메라

오토 포커스

셀피용 사진 보정 기능


화면 녹화 4K UHD 1080P 30 프레임 지원


2 x 5.2 인치 스크린 사이즈




ZTE AXON M 액손 엠 성능 / 기능 테스트 리뷰 영상


댓글에 누가 풀스크린 키보드는 없냐는 개그를..

(좋아요 눌러줬습니다 ㅋㅋ;)



듀얼 스크린이 확실히 매력적인 부분이긴 한데


두 스크린이 만나는 부분이 베젤 때문에 좀 아쉬운거 같네요



아직 더 개발 중이고 미국과 일본시장엔 올 하반기에


유럽 시장엔 내년초 판매를 시작할 것 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