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패스트푸드에서 알바하는 빌게이츠와 워렌버핏 당신들은 대체..

갑자기 추천 영상에 빌게이츠와 워렌버핏이 패스트푸드점에서 알바한다는 영상이..

클릭을 안할 수가 없었음 ㅋ

 

영상 시작 전 게이츠노트 크................. 멋져........

전 빌게이츠가 최근에 유튭 채널 만든 줄 알고 아니 이젠 당신까지.. 하고 살펴봤더니

처음 채널 오픈은 2012년에 하셨네요

 

 

 

두 레전설이 오늘 일해볼 곳은 Dairy Queen 데어리퀸..

한 번도 가본 적은 없지만 느낌은 대충 옵니다, 아이스크림과 햄버거.. 맥도날드, 버거킹, KFC 이런 느낌으로 보시면 되겠네요

 

 

 

역시 패스트푸드점답게 분주해 보이네요

 

 

 

두 거장 등장 두둥 탁! 근데 표정이.. 흠 오늘은 좀 신선한 경험을 하겠는걸? 약간 이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탄트 푸드 알바 뛰러 오는데 발걸음 깃털처럼 가벼운거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렌버핏: 몸좀 살짝 풀어볼까 친구?

빌게이츠: ㅋ

 

 

 

일 시작 전 꽃단장 하시는 빌게이츠님 ㅎㅎ

 

 

 

워렌 할배도 근무복 착장 중

 

 

 

하 두분 엄청 귀여워셔 ㅋㅋㅋㅋㅋㅋㅋ

 

 

 

워렌 할배의 아이스크림 서빙해보기

 

 

 

돈은 스케일 엄청나신 분이 너무 소심하시다 ㅎㅎ

 

 

 

이번엔 빌 할배.. 오홋! 제법 자세가 나옵니다

 

 

 

워렌버핏: 누굽니까 나의 못난 아이스크림을 받을 분이~ 미안해요~

여자들 웃으면서 어쩔 줄 모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식의 전설이 주는 아이스크림 먹으면 주식 떡상 기운 엄청 받나? ㅋㅋ

 

 

 

빌이 자기가 만든게 좀 더 낫다고 말하는 듯 ㅎㅎ

 

 

 

캐셔에서 주문 받아보는 빌게이츠

 

 

 

손님: 바닐콘 주세요~

빌: 끝인가요? 그거면 될까요? 알겠습니다~

하니까

 

 

 

워렌버핏: Let's upsell her (다른 것도 끼워서 좀 더 팔아봐~)

주식도 모자라 여기서도 더 땡길려는 당신은 대체..

 

 

 

손님: 트리플 초콜렛 브라우니 주세요~

(웬지 엄청 공손하고 떨고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빌게이츠: That's really one of our best items 우리 매장에서 개꿀템 중에 하나예요~

 

 

 

방금 손님 남친: 저는 그냥 바나나 스플릿만 주세요~

 

 

 

워렌버핏: 더블 바나나 스플릿 말한거지?

방금 손님 남친: ?????????????? 아 네네 더블........ ㅠ

워렌버핏: You are a real man!ㅋ 진짜 남자네ㅋ

 

이걸 업셀머신이 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 중간에 매니저 인터뷰, 매니저를 팬 캡틴이라고 부르네요, 재밌는 호칭이네요

 

 

 

새로온 트레이니 (연습생)를 교육할 때는 뭐니뭐니 해도 인내심을 가져야 해요

그들에게 배우고 익숙해질 시간을 줘야 햐죠~

 

 

 

손님들과 셀카 타임

 

 

 

손님에게 거꾸로 매달리는 아이스크림 마법을 시전하는 워렌버핏

손님: 와... 와우

 

 

 

떡락한 주식은 쿨하게 뒤도 안 돌아보고 손절하는 워렌버핏 당신은 대체..

워렌버핏: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에게는 2개를 무료로 드릴게요~! (알바 권한이 점장급)

 

 

 

쉬는 시간 데어리퀸에 대해 얘기 나누는 두사람

빌게이츠: 자네 데어리퀸에 대해 좀 아나?

 

 

 

워렌버핏: 알다마다 평생을 함께 했지, 데어리퀸은 1930년에 만들어졌다네 친구

 

 

 

끝날 즈음에 매니저 다시 인터뷰

프로듀서: 두사람 써보니까 어떤가요? 쓸만해요?

 

 

 

매니저: 빌은 메뉴판을 아주 잘 봐요!

 

 

 

매니저: 워렌은 계산을 아주 찰떡같이 해요!

 

 

 

프로듀서: 그래서 쓰겠다는 건가요 아닌가요?

매니저: 당.. 근! 써야.........죠! 지금 바로 취직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 끝나고 직접 드라이브 쓰루로 주문해보는 빌님

빌게이츠: 친구야 나 오레오 블리자드 먹을래~

워렌버핏: ㅇㅋ 바로 주문 들어갑니다~

 

 

 

워렌버핏: 여기 주문하신 오레오 블리자드.....

 

 

 

워렌버핏: 그냥은 못 주지 헤헷! 내 마법을 다시 한 번 감상하라구~!

빌게이츠: ...................... 와.. 우!

 

 

 

 

빌게이츠: 응 오늘 하루 신선한 경험 재미 개꿀~!

워렌버핏: 나도 인정 정말 신기한 하루였어! 

둘이 함께: ㅋ

 

 

 

 

 

유튜브 베스트 댓글

 

Imagine being so wealthy you work at a fast food restaurant for fun

 

개부잔데 재미로 정크푸드에서 알바뛰는거 상상해봐..................

 

 

 

Bill gates: wow this cash register takes for ever to load.

Employee: yeah it runs on windows.

 

빌게이츠: 와우 이 캐셔기계 로딩 엄청 오래 걸리네 왜케 느려?

직원: 당연하죠, 운영체제가 윈도우거든요ㅋ

이걸 풍자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arren Buffett: Buys DQ

Bill Gates: “That’s one of our most popular”

 

워렌 버핏: 데어리퀸 회사 전체를 사버린다

빌게이츠: 우리 가게에서 가장 잘 나가는 메뉴예요~ 손님 짱!

직역하니까 어색한데 손님처럼 들어와서 음식 주문을 안하고 재력으로 아예 회사를 사버린다는 유머 ㅡㅡㅋ

 

 

 

Customer: I would like to order....

Bill Gates: That's one of our most popular!

 

손님 주문할려고 말꺼냄

손님: 저는요.....

빌게이츠: 손님 개꿀! 우리 가게에서 가장 잘 나가는 메뉴예요!

 

 

 

imagine walking into work and your boss tells you you’ll be training bill gates....

 

오늘도 그냥 일하러 가게 왔는데 사장이 갑자기 "오늘 빌게이츠 후임 들어온다 잘 가르쳐" 상상해봐.................

 

 

 

이제 풀영상 감상하시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