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

하이에나 20마리가 사자 한마리를 습격! 과연 승자는?


여기 멋진 성인 숫사자 친구가 있습니다

이제는 어른이 되었기 때문에 자신감이 상승하여

원래 살던 동네를 벗어나 새로운 지역을 탐험해봅니다





늠름하고 멋진 모습

잠깐? 근데 뭔가 심상치 않죠?





하이에나 한마리에게 딱 걸려 버립니다

비열한 얼굴 보소...





몇마리까지는 문제 없겠는데

얘네들은 20마리입니다 ㅎㄷㄷ





빠르게 자기들끼리 신호를 보내며 20마리가 대형을 갖춥니다 ㄷㄷ





니가 아무리 동물의 왕이라지만 넌 혼자고

우린 20마리라구 후후... 이거 오랜만에 사자고기 한 번 뜯어보는건가? ㅋ



 


우리 동물의 왕의 긴장한 모습..

벌써 땀을..





하이에나들이 사자를 포위하고 싸움이 시작됐습니다

아주 야비하게 원으로 둘러싸고 쪼이기에 들어옵니다..





엄청 웃긴게 사자가 하이에나 한마리를 공격하면 나머지가 

전광석화의 속도가 사자의 엉덩이를 공략합니다..

와 단체로 비열함 만렙 수준..





재빨리 엉덩이 윗살을 물어뜯는 하이에나 엑스트라 13호...

계속되는 야비한 다구리에 우리 사자가 힘들어 보입니다


해설에 의하면 이렇게 20마리가 다굴하면 실제로 사자를 죽일 수 있다고 합니다





앗!!! 근데 여기서 용병이!!!!!!!

친구 사자가 동료의 울부짖음을 들었습니다!

친구야 너의 사자후를 내가 들었다! 어디냐!!!





냉큼 도와주러 옵니다

근데 여유있게 슬렁슬렁 걸어옵니다 ㅋㅋ

너무 전력질주로 뛰어오면 간지가 떨어지기 때문일까요?

아무튼 천천히 오는데 멋있었습니다





우리 야비한 하이에나 친구들 또 이런건 촉이 빠르죠?

얘들아 한마리 더 온다!! 오늘은 아닌갑다...

죽기 전에 얼른 달아나자...

사자고기 맛이 궁금했는데...





친구의 등장으로 사기 풀충전한 우리 사자 멋지게 하이에나들을 몰아냅니다

응 너희 원래 나한테 오늘 다 죽는 거였어~^^





친구야!!! 정말 고맙다!!!!

근데 너 아니였어도 나 혼자 괜찮았는데^^





뭐라구? 어디서 헛소리를!

요놈아! 엉덩이 엄청 뜯기는거 다봤다 ㅋㅋㅋ





어 인정 ㅋㅋ; 진짜 고마워 오늘 하이에나들한테 개털릴뻔 ㅎㅎ;

친구야 우리 우정 영원하자!




원본 영상